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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퍼포먼스 마케팅의 모든것
일정 8/18, 8/25, 9/1, 9/8, 9/15, 9/29 시간 토요일 13시-16시 장소 러닛 압구정센터 지도보기 참가비 21만원  x 2개월 = 42만원

찜하기 클릭 시 강의 시작 전 알려드립니다.

강의 소개

소개

본 강의는 모바일 퍼포먼스 마케팅을 집중적으로 파헤치는 과정입니다. 저 역시 현 직장에 들어오기 전 까지는 모바일 마케팅에 대한 지식이 없어서 고생한 경험이 있는데, 고생 끝에 체득한 광고 운영 노하우를 아낌 없이 강의를 통해 공유드릴 예정 입니다. 또한 마케팅 에이전시에 커리어를 쌓아가고 싶으신 분들께 어떻게 하면 첫 발판을 마련할 수 있는지도 알려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참가대상

1. 모바일 마케팅이 필요한 회사(에이전시 or 모바일앱 서비스)에 입사를 희망하시는 분
2. 회사에서 모바일 마케팅을 갑자기 시작하여 어떻게 해야할지 막막한 마케터
3. 모바일 마케팅 시 활용하는 주요 매체들의 특성, 세팅, 최적화 방법을 함께 공부하고 싶은 마케터

※ 모바일 퍼포먼스 마케팅의 완전 기초 과정입니다. 트래킹 방법을 이해하시고, 페이스북/구글을 통해 앱마케팅을 진행하신 분들은 다소 쉬운 내용일 수 있습니다.

상세정보

  • 일정8/18, 8/25, 9/1, 9/8, 9/15, 9/29
  • 시간토요일 13시-16시
  • 장소러닛 압구정센터 지도보기
  • 참가비 21만원  x 2개월 = 42만원

후기

    커리큘럼 소개

    본 강의로 얻을 수 있는 것 세 가지,
    1) 시장에 대한 이해를 탄탄하게!
    → 모바일 시장과 미디어에 대한 이해를 탄탄하게!

    2) 모바일 광고 매체를 빠삭하게!
    → 모바일 광고 트래킹 및 성과 분석 방법을 빠삭하게!

    3) 다양한 실습으로 실전까지!
    → 모바일 광고 찾아보고 분석하기, 페이스북/구글 광고 캠페인 실습하기, 미디어 플래닝 직접 해보기 등

    모바일 퍼포먼스 마케팅의 모든것
    • 1. 모바일 퍼포먼스 마케팅의 이해
      1) 모바일 광고 형태 및 특징
      2) 모바일 광고 시장의 이해
      - 과금 방식및 용어의 이해
      - 모바일 광고 시장의 이해
      * 모바일 광고 시장 형성 단계
      * 단계별 주요 플레이어들의 이해(애드네트워크, 애드익스체인지, DSP, SSP 등)

    • 1. 모바일 성과 측정
      1) 모바일 어트리뷰선의 이해
      2) 모바일 Fraud의 이해

      2. 트래킹툴의 이해
      1) 트래킹툴 세팅 방법
      - 매체 연동
      - 포스트백 설정
      - 어트리뷰션 설정
      #실습 : 트래킹툴 인앱이벤트 가상으로 세팅해보기
      2) 모바일 트래킹툴 기본 지표의 이해 및 활용 방안
      #실습 : 애드브릭스 Demo 계정으로 트래킹툴 보고서 및 기본지표 이해하기

    • 1. 모바일 리인게이지먼트 캠페인의 이해
      1) 모바일 리인게이지먼트 캠페인 개념 설명
      2) 리인게이지먼트 캠페인 사례를 바탕으로 전략 도출
      3) 모바일 리인게이지먼트 실무 세팅 프로세스 및 최적화
      - 세팅 프로세스 설명
      - 세팅 시 주의사항 및 최적화 방법 설명
      #실습 : 앱을 선택하여 가상으로 리인게이지먼트 캠페인 전략 짜보기

      2. 페이스북 광고 상품의 이해
      1) 페이스북 광고 주요 용어 및 지표의 이해
      2) 페이스북 광고 상품의 종류 및 특성
      3) 페이스북 구매 방식 & 입찰 방식

    • 1. 페이스북 광고 세팅 및 기본 구조 파악
      1) 페이스북 광고 세팅 방법
      - 광고관리자 생성
      - 픽셀 & SDK 세팅 가이드
      - 앱등록 및 권한 부여 방법
      2) 페이스북 광고의 기본 구조
      #실습 : 페이스북 광고 캠페인-광고세트-광고 직접 생성해보기

      3) 페이스북 앱캠페인 실무 광고 전략 및 최적화 방법
      - 광고 세트 세분화 운영
      - 광고 기간별 최적화 방안
      #실습 : 페이스북 광고 최적화를 위해 타겟팅별 광고 세트 세분화 전략안 도출

      2. 구글 마케팅 플랫폼의 이해

      3. 구글 애드워즈 기본 세팅 방법
      1) 구글 애드워즈 계정 생성
      2) MCC 계정의 이해
      3) 구글 애드워즈 태그 삽입 방법
      4) 구글 퍼포먼스 마케팅을 위한 '전환' 세팅 및 최적화의 이해

    • 1. 구글 애드워즈 기초_모바일웹
      1) 구글 광고 상품의 이해
      - 구글 검색 광고 / 구글 GDN / 유투브 상품 / 구글 UAC
      2) 구글 애드워즈 타겟팅 방법
      3) 구글 애드워즈 최적화 방법
      4) 구글 애드워즈 리마케팅의 종류와 세팅 방법
      #실습 : 구글 GDN 캠페인 생성 실습 & 타겟팅 실습

      2. 구글 애드워즈 기초_앱
      1) UAC 상품의 특성
      2) UAC 캠페인 세팅 방법
      2) UAC 최적화 방법
      3) 앱마케팅 '전환' 생성 방법

      3. 네이버 광고 기초
      1) 네이버 광고 상품 종류 및 특징

    • 1. 모바일 애드네트워크 상품
      1) Reward CPI
      2) Non-Reward CPI
      - 영상형 / 디스플레이형 / 바이럴형
      3) CPC
      4) Re-targeting 매체
      # 실습1 : NPCI 광고 최적화 가이드
      # 실습2 : NPCI 광고 Rawdata 추출을 통한 Fraud 의심 서브 퍼블리셔 디덕션 방법 실습

      2. 동영상 매체

      3. MCN 매체

      4. 바이럴 매체

      5. 모바일 광고 캠페인 전략 짜기
      #실습1 : 주어진 예산으로 매체 선정 및 예산 분배
      - 매체 선정 이유는?
      - 예산 분배 근거는?

      #실습2 : 캠페인 시기별 매체 전략 생각해보기
      - 매체별 타겟팅 활용 방안
      - 캠페인 시기별 매체 활용 전략 생각하기(브랜드인지도 높이기 - 신규 고객 확보 - 재방문 유도 - 리마케팅 등)


    리더 소개

    DY

    Marketing Agency Operation Manager
    *현직자 특성상 회사와의 마찰을 피하기 위해 실명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 페이스북 모바일 앱 캠페인 다수 운영(게임, 브랜드)
    - 구글 애드워즈 모바일 앱캠페인 다수 운영
    - 구글 애드워즈 GA 연동 모바일 웹 캠페인 운영
    - nCPI 캠페인 다수 운영
    - 모바일 게임 런칭 캠페인 미디어 플래닝 및 운영
    - 모바일 웹 커머스 캠페인 미디어 플래닝 및 운영
    1. 지각, 결석없는 강의
    2. 학습에 대한 의지가 강한 강의
    3. 공부와 함께 사람이 남는 강의

    위 3가지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며 강의를 운영 할 예정입니다.
    특히, 단순 스터디나 학습 목적만이 아닌 모바일 퍼포먼스 마케팅을 하는 업계 종사자로 계속해서 함께 성장하고, 네트워킹을 만들고 싶은 분들이면 좋겠습니다.

    강의 참가신청